Comments
Dec 19, 2013 @ 6:01am 
아 뚝빼기형 종범 ㅡㅡ
Sep 17, 2013 @ 7:42am 
즐추석 형 !
Jul 19, 2013 @ 3:23am 
힘내잉
Dec 31, 2012 @ 7:23am 
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~
Dec 25, 2012 @ 11:06pm 
요즘에 뚝백형 이야기두 많이못하구..
2013년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랑! :)
Nov 24, 2012 @ 7:02am 
귀한 축하 ㅋㅋㅋㅋ
게이 킹
GD
Jan 29, 2012 @ 10:09pm 
축구패인형 축구얘기좀 줄영!
Jan 7, 2012 @ 4:48pm 
너 축구잘하냐!?
Dec 31, 2011 @ 7:29pm 
새해복 많이 먹으세요 ^^
Dec 28, 2011 @ 11:00pm 
↓닥쳐 게이야
Dec 25, 2011 @ 2:47am 
불이야! 불이야!!!!!!!!
Dec 24, 2011 @ 6:34pm 
그냥 일요일일뿐인데
Dec 23, 2011 @ 8:03pm 
메리고양이마스 냐아!
Oct 27, 2011 @ 3:10am 
불이야 불!
Oct 5, 2011 @ 4:18am 
내 마음을 받아줫!
Sep 2, 2011 @ 10:16pm 
장맛이네
Aug 24, 2011 @ 8:02pm 
ㅋㅋㅋ
Aug 7, 2011 @ 7:51pm 
쌀국수 곱배기
Jul 27, 2011 @ 5:21pm 
냐앙'ㅅ'!
Jul 25, 2011 @ 7:03pm 
뚝배기
Jul 25, 2011 @ 5:37am 
뚝배기 망함
Jul 24, 2011 @ 4:07am 
뚝배기
Jul 19, 2011 @ 7:48pm 
뚝백형 오늘 좋은하루될꺼임?
Jul 16, 2011 @ 8:57pm 
좋은하루되세요!!
Apr 16, 2011 @ 5:49pm 
뺶뺶뺶뺶
Mar 26, 2011 @ 2:31am 
둥지둥지 쌀국수 뚝뚝뚝뚝 뚝배기 하하하하하한뚝배기 하실레예
Mar 19, 2011 @ 6:30am 
오후 12:26 - ???Number??앙마뚝백: 자드보지 먹어
오후 12:26 - ???Number??앙마뚝백: 먹으면
오후 12:26 - ???Number??앙마뚝백: 몸이
오후 12:26 - ???Number??앙마뚝백: 썩어죽는다
오후 12:27 - 짭새: 욜
오후 12:27 - ???Number??앙마뚝백: 뭐가
오후 12:27 - ???Number??앙마뚝백: 욜이야
Feb 13, 2011 @ 9:08pm 
뚞뚞뚞뚞
Feb 2, 2011 @ 1:47am 
즐겁고 행복한 설 연휴 보내세요~
Jan 7, 2011 @ 5:04am 
프로필 사진이 바뀌었군.
Dec 31, 2010 @ 5:42pm 
새해복 많이받아라~~
Dec 26, 2010 @ 5:03pm 
Hi
Dec 4, 2010 @ 6:39am 
짭새 - 왜 불만있냠
Dec 1, 2010 @ 2:54pm 
뚝지성이라니 ㅋㅋ
Oct 30, 2010 @ 7:53am 
ㅁㄴㅇㄹ
Oct 26, 2010 @ 12:25am 
난 코멘트따위 확인하지않지만 달면좋지롱 ㅎㅎ
Sep 20, 2010 @ 6:34am 
즐거운 추석 보내~~
Sep 19, 2010 @ 7:13pm 
즐거운 추석되세요~
Sep 15, 2010 @ 2:16am 
뚝백
Sep 15, 2010 @ 12:49am 
[NCSC][AP]이괴머리야 // 난 님이 코멘트쓴줄도 몰랐다능 ㅋㅋ
Aug 29, 2010 @ 5:04am 
한뚝심이 하실레에?
Jul 9, 2010 @ 5:52am 
한뚝배기 하실례예?
May 17, 2010 @ 2:40am 
凸凸凸
Apr 7, 2010 @ 2:46am 
예압
Apr 6, 2010 @ 5:08am 
누구시징??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