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stall Steam
sign in
|
language
简体中文 (Simplified Chinese)
繁體中文 (Traditional Chinese)
日本語 (Japanese)
한국어 (Korean)
ไทย (Thai)
Bahasa Indonesia (Indonesian)
Bahasa Melayu (Malay) BETA
Български (Bulgarian)
Čeština (Czech)
Dansk (Danish)
Deutsch (German)
Español - España (Spanish - Spain)
Español - Latinoamérica (Spanish - Latin America)
Ελληνικά (Greek)
Français (French)
Italiano (Italian)
Magyar (Hungarian)
Nederlands (Dutch)
Norsk (Norwegian)
Polski (Polish)
Português (Portuguese - Portugal)
Português - Brasil (Portuguese - Brazil)
Română (Romanian)
Русский (Russian)
Suomi (Finnish)
Svenska (Swedish)
Türkçe (Turkish)
Tiếng Việt (Vietnamese)
Українська (Ukrainian)
Report a translation problem

𝑴𝒂𝒚 𝒈𝒐𝒐𝒅 𝒇𝒐𝒓𝒕𝒖𝒏𝒆 𝒂𝒍𝒘𝒂𝒚𝒔 𝒃𝒆 𝒘𝒊𝒕𝒉 𝒚𝒐𝒖^^
드디어 1학기 시험 끝!!! 반 제외하고 나머지는 적당히 본 것 같네요 ㅎㅎ
모두 즐거운 저녁과 금요일 보내시고, 푹 쉬시길 바래요~!!!
⡘⢮⣾⣿⣿⣇⣿⣿⣿⣝⠁⠁⠀⠀⠉⠩⡷⠫⡊⢰⣾⣣⣿⡇⣿
⣴⣿⣿⣿⣿⢸⣿⡏⣿⠇⡰⠋⠡⠀⠀⠠⡀⠻⣕⢎⣵⣿⣿⢹⣿
⣿⣿⣿⣿⢓⢸⣿⡇⣿⣀⠁⠀⠀⠀⠀⢀⣿⣈⣵⣿⣿⣿⡟⣾⣻
⣿⣿⣿⣋⢘⠸⣟⢻⢻⣿⡼⣦⣀⣠⣾⣾⣿⣿⣿⣿⣿⡿⠽⢟⡁
⣛⢟⣣⣧⣡⣏⣓⢿⣤⢻⣿⣿⣿⣥⣾⣿⣿⣿⣿⣿⠿⠐⠀⢉⡀
⡵⢯⣶⡍⡃⠀⠰⡴⣇⣿⣿⣿⣿⡿⣫⣽⣯⡻⣿⣷⣤⡘⠻⢟⣼
⣻⣿⣿⣷⡟⣶⡄⢀⠘⠌⠻⣿⣿⢱⣿⣿⣿⣿⢸⣿⣿⣿⣶⢠⡶
𝑴𝒂𝒚 𝒈𝒐𝒐𝒅 𝒇𝒐𝒓𝒕𝒖𝒏𝒆 𝒂𝒍𝒘𝒂𝒚𝒔 𝒃𝒆 𝒘𝒊𝒕𝒉 𝒚𝒐𝒖
즐거운 불금과 주말까지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~!!!
⠀⡰⠢⢤⣀⣀⣀⠴⢒⣤⠤⢤⡀⠀
⠀⠀⣇⠀⠀⠀⠀⢸⠌⣿⠚⣢⡒⢧⠀
⠀⢰⠁⠀⠀⠀⠀⠀⠉⠈⠳⣟⣱⡏⠀
⠒⢾⠂⢠⠤⡀⠀⠀⠀⢀⣀⠄⠀⡗⠂
⠈⣉⢦⡀⠀⢀⡀⣛⡀⠀⠀⠀⣬⣋⠁
⠀⠀⠀⠈⠙⡇⢸⠀⠉⡷⣖⠋⠁⠀⠀
⠀⠀⠀⠀⢠⠣⠤⡧⠠⡗⠌⢶⡀⠀⠀
⠀⠀⠀⠀⢏⣕⡢⣌⣑⣤⡭⠖⠁⠀⠀
⠀⠀⠀⠀⠀⠣⠼⢤⣀⡠⠃
⠀⠀⢰⠀⠀⢂⠡⠼⠊⠁⠈⠉⠉⠁⠐⢢⡀⠀
⠀⠀⠘⡤⠤⠂⠀⠀⠀⠀⠀⠀⠀⠀⣰⣿⣷⡄
⠀⠀⠀⡇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⣿⣿⣿⡏
⠀⠀⠀⡇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⠈⣻⠟⠀
⠀⠀⠀⡔⠤⡀⠀⠀⠰⣶⠖⢰⠂⠀⠉⠀⠀⠀
⠀⠀⡰⠉⠐⠠⠌⠉⠁⠠⡕⠺⡄⠀⠀⠀⠀⠀
⠀⢰⠁⠀⠀⠀⠀⠀⠀⠸⠼⠀⢸⠀⠀⠀⠀⠀
⠀⠘⡀⠀⠀⡆⠀⠀⠀⠀⠀⠀⠀⡆⠀⠀⠀⠀
⠀⢸⠀⠀⠀⡇⠀⠀⠀⠀⠀⠀⢰⢰⠀⠀⠀⠀
⠀⠘⡦⠔⠤⠃⠀⠀⠀⠀⠀⠀⡟⠁⠀⠀⠀⠀
⢠⣔⣉⠆⠀⠀⠀⠀⢄⠀⠀⠀⣇⠀⠀⠀⠀⠀
⠀⠀⠀⢰⠀⠀⠀⠀⢸⠆⠀⠀⢸⠀⠀⠀⠀⠀
⠀⠀⠀⡆⠀⠀⠀⢀⠈⡢⠀⠀⢀⢕⠀⠀⠀⠀
⠀⠀⠀⠑⠢⠄⣀⣀⣱⠸⠂⠀⠚⠉
요즘 기말 메인 프로젝트 과제에 시험에 불금인사 늦었네요 ㅠㅠ-_-;;
즐거운 주말과 함께 다음주도 힘차게 시작하시길!!
⡟⣼⣿⣿⣿⣿⣿⠄⠄⠄⠈⠻⣿⣿⣿⣿⣿⣿⣿⣇⢻⣿⣿⣿⣿
⢰⠃⣿⣿⠿⣿⣿⣿⠄⠄⠄⠄⠄⠄⠙⠿⣿⣿⣿⣿⣿⠄⢿⣿⣿⣿⡄
⢸⢠⣿⣿⣧⡙⣿⣿⡆⠄⠄⠄⠄⠄⠄⠄⠈⠛⢿⣿⣿⡇⠸⣿⡿⣸⡇
⠈⡆⣿⣿⣿⣿⣦⡙⠳⠄⠄⠄⠄⠄⠄⢀⣠⣤⣀⣈⠙⠃⠄⠿⢇⣿⡇
⡇⢿⣿⣿⣿⣿⡇⠄⠄⠄⠄⠄⣠⣶⣿⣿⣿⣿⣿⣿⣷⣆⡀⣼⣿⡇
⢹⡘⣿⣿⣿⢿⣷⡀⠄⢀⣴⣾⣟⠉⠉⠉⠉⣽⣿⣿⣿⣿⠇⢹⣿⠃
⢷⡘⢿⣿⣎⢻⣷⠰⣿⣿⣿⣿⣦⣀⣀⣴⣿⣿⣿⠟⢫⡾⢸⡟
⠻⣦⡙⠿⣧⠙⢷⠙⠻⠿⢿⡿⠿⠿⠛⠋⠉⠄⠂⠘⠁⠞
⠈⠙⠑⣠⣤⣴⡖⠄⠿⣋⣉⣉⡁⠄⢾⣦
𝓜𝓪𝔂 𝓰𝓸𝓸𝓭 𝓯𝓸𝓻𝓽𝓾𝓷𝓮 𝓪𝓵𝔀𝓪𝔂𝓼 𝓫𝓮 𝔀𝓲𝓽𝓱 𝔂𝓸𝓾
마지막 5월 잘 마무리 하시고, 6월도 힘차게 시작하시길 바래요!
⠀⠀⠀⠀⠀⠀⠀⣤⣤⣤⣄ ⠀⠀⠀ ⣀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⢰⡏⢻⣫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⢿⠟⣿⠀⠀⠀⠀⠀
⠀⠀⠀⠀⡐⡄⣸⣰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⣷⣄⣿⠀⠀⠀⠀⠀
⠀⠀⣀⠠⢝⡜⣿⣿⡟⢉⣭⡝⢿⣿⣿⣿⡟⣭⣭⠉⢻⣿⡿⡠⠒⠀⠀⠀
⡴⣟⣿⣻⣆⢰⣿⣿⠀⢸⣿⣿⢸⣿⣿⣿⠙⣿⣿⠇⠈⣿⣿⠱⠭⠄⠀⠀
⢷⣿⡀⣸⣿⡞⣿⣿⣄⠀⠉⠁⣼⣿⢿⣿⣧⠈⠁⠀⣰⣿⣿⣠⣴⣶⣦⣄
⠈⠉⠉⠉⠉⠉⠉⠉⠉⠉⠉⠉⠙⠒⠓⠒⠛⠛⠛⠛⠛⠛⠓⠻⡏⣿⣿⠿
𝕄𝕒𝕪 𝕘𝕠𝕠𝕕 𝕗𝕠𝕣𝕥𝕦𝕟𝕖 𝕒𝕝𝕨𝕒𝕪𝕤 𝕓𝕖 𝕨𝕚𝕥𝕙 𝕪𝕠𝕦 ^^
즐거운 불금과 주말, 대채공휴일까지 3일! 푹 쉬고 재밌는 하루 보내시길!!!
░▄▀▄▀▀▀▀▄▀▄░░░░░░░░░
░█░░░░░░░░▀▄░░░░░░▄░
█░░▀░░▀░░░░░▀▄▄░░█░█
█░▄░█▀░▄░░░░░░░▀▀░░█
█░░▀▀▀▀░░░░░░░░░░░░█
█░░░░░░░░░░░░░░░░░░█
█░░░░░░░░░░░░░░░░░░█
░█░░▄▄░░▄▄▄▄░░▄▄░░█░
░█░▄▀█░▄▀░░█░▄▀█░▄▀░
░░▀░░░▀░░░░░▀░░░▀░░░
모두 즐거운 불금과 주말까지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~!!!!
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⢠⠏⡆⠀⠀⠀⠀⠀⢀⣀⣤⣤⣤⣀⡀
⠀⠀⠀⠀⠀⡟⢦⡀ ⠀⠀⣀⠞⠀⠀⠘⡀⢀⡠⠚⣉⠤⠂⠀⠀⠀⠈⠙⢦⡀
⠀⠀⠀⠀⠀⡇⠀⠉⠒⠊⠁⠀⠀⠀⠀⠀⠘⢧⠔⣉⠤⠒⠒⠉⠉⠀⠀⠀⠀⠹⣆
⠀⠀⠀⠀⠀⢰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⢻⠀⠀⣤⠶⠶⢶⡄⠀⠀⠀⠀⢹⡆
⠀⣀⠤⠒⠒⢺⠒⠀⠀⠀⠀⠀⠀⠀⠀⠤⠊⠀⢸⠀⡿⠀⡀⠀⣀⡟⠀⠀⠀⠀⢸⡇
⠈⠀⠀⣠⠴⠚⢯⡀⠐⠒⠚⠉⠀⢶⠂⠀⣀⠜⠀⢿⡀⠉⠚⠉⠀⠀⠀⠀⣠⠟
⠀⠠⠊⠀⠀⠀⠀⠙⠂⣴⠒⠒⣲⢔⠉⠉⣹⣞⣉⣈⠿⢦⣀⣀⣀⣠⡴⠟
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~! ℍ𝔸𝕍𝔼 𝔸 ℕ𝕀ℂ𝔼 𝕎𝔼𝔼𝕂𝔼ℕ𝔻
𝕎𝕚𝕤𝕙𝕚𝕟𝕘 𝕪𝕠𝕦 𝕒𝕝𝕝 𝕥𝕙𝕖 𝕓𝕖𝕤𝕥, 𝔹𝕖𝕤𝕥 𝕠𝕗 𝕝𝕦𝕔𝕜 𝕒𝕝𝕨𝕒𝕪𝕤
⣿⡿⠷⠄⠿⠿⠿⠟⠓⠰⠘⠿⣿⣿⡈⣿⡇⢹⡟⠰⠦⠁⠈⠉⠋⠄⠻⢿
⡑⠶⡏⠛⠐⠋⠓⠲⠶⣭⣤⣴⣦⣭⣥⣮⣾⣬⣴⡮⠝⠒⠂⠂⠘⠉⠿⠖
⠉⠄⡀⠄⣀⣀⣀⣀⠈⢛⣿⣿⣿⣿⣿⣿⣿⣿⣟⠁⣀⣤⣤⣠⡀⠄⡀⠈
⠠⣾⡀⣾⣿⣧⣼⣿⡿⢠⣿⣿⣿⣿⣿⣿⣿⣿⣧⣼⣿⣧⣼⣿⣿⢀⣿⡇
⠄⠻⣷⡘⢿⣿⣿⡿⢣⣾⣿⣿⣿⣿⣿⣿⣿⣿⣿⣜⢿⣿⣿⡿⢃⣾⠟⢁
⢻⣶⣬⣿⣶⣬⣥⣶⣿⣿⣿⣿⣿⣿⢿⣿⣿⣿⣿⣿⣷⣶⣶⣾⣿⣷⣾⣾
⡐⠘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⠟⢠
즐거운 불금과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~~!!!
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⢠⠏⡆⠀⠀⠀⠀⠀⢀⣀⣤⣤⣤⣀⡀
⠀⠀⠀⠀⠀⡟⢦⡀ ⠀⠀⣀⠞⠀⠀⠘⡀⢀⡠⠚⣉⠤⠂⠀⠀⠀⠈⠙⢦⡀
⠀⠀⠀⠀⠀⡇⠀⠉⠒⠊⠁⠀⠀⠀⠀⠀⠘⢧⠔⣉⠤⠒⠒⠉⠉⠀⠀⠀⠀⠹⣆
⠀⠀⠀⠀⠀⢰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⢻⠀⠀⣤⠶⠶⢶⡄⠀⠀⠀⠀⢹⡆
⠀⣀⠤⠒⠒⢺⠒⠀⠀⠀⠀⠀⠀⠀⠀⠤⠊⠀⢸⠀⡿⠀⡀⠀⣀⡟⠀⠀⠀⠀⢸⡇
⠈⠀⠀⣠⠴⠚⢯⡀⠐⠒⠚⠉⠀⢶⠂⠀⣀⠜⠀⢿⡀⠉⠚⠉⠀⠀⠀⠀⣠⠟
⠀⠠⠊⠀⠀⠀⠀⠙⠂⣴⠒⠒⣲⢔⠉⠉⣹⣞⣉⣈⠿⢦⣀⣀⣀⣠⡴⠟
ℍ𝔸𝕍𝔼 𝔸 ℕ𝕀ℂ𝔼 𝔽𝕀ℝ𝔻𝔸𝕐 --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~!!!!
드디어 중간 시험 끝냈다아~!!!! 잠깐의 자유다!!! ^0^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⠄⢿⣇⠄⠄⠘⣆⢀⣼⣿⣿⣿⣿⢿⡿⣿⢻⣿⣿⣿⣿⣿⣿⣿⣟⢧⡲⣿⢷⢦
⠄⠈⣿⠄⠄⠄⢙⢞⢿⣿⢹⢿⣦⢏⣱⢿⠘⣿⣝⠹⢿⣿⡽⣿⣿⣏⣆⢿⣿⡞
⠄⠄⢻⡀⠄⠄⠈⣾⡸⡏⢸⡾⣴⣿⣿⣶⣼⣎⢵⢀⡛⣿⣷⡙⡻⢻⡴⠨⠨⠖
⠄⠄⠈⣧⢀⡴⠊⢹⠁⡇⠈⢣⣿⣿⣿⣿⣦⣿⣷⣜⡳⣝⢧⢃⢣⣼⢁⠘⠆
⠄⠄⠄⢹⡇⠄⣠⠔⠚⣅⠄⢰⣶⣦⣭⣿⣿⣿⡿⠟⠿⣷⡧⠄⣘⣟⣸
⠄⠄⠄⠄⢷⠎⠄⠄⠄⣼⣦⠻⣿⣿⡟⠛⠻⢿⣿⣿⣿⡾⢱⣿⡏⠸⡏
⠄⠄⠄⠄⠸⡄⠄⡄⠄⣿⢧⢗⠌⠻⣇⠿⠿⣸⣿⣿⡟⡐⣿⠟⢰⣇⠇
즐거운 불금과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~!!! ^0^
⠀⠀⠀⠀⠀⢀⣤⣴⣶⣶⣶⣶⣶⣦⣤⡄⠊⠀⠀⠀⠀⠀
⠀⠦⣤⣶⣾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⣷⣄⠀⠀⠀⠀
⠀⠀⣼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⣷⡀⠀⠀
⠀⣸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⣧⠀⠀
⣠⣿⣿⣿⡿⢻⣿⣿⣿⣿⣿⣿⢿⣿⣿⣿⣿⣿⣿⣿⡧⠀
⠉⢹⣿⣿⢓⣺⡿⠟⠛⠛⢻⣿⣼⣿⣿⣿⣿⣿⣿⣿⣇⠀
⠀⢸⣿⣿⠉⠀⠀⠀⠀⠀⠀⠀⠈⢀⣿⡿⠿⢿⣿⣿⣿⠀
⡀⠈⣿⣿⡀⠀⠀⠠⠄⠀⠀⠀⠀⢸⣿⣗⠏⢪⣿⣿⣿⡇
⠀⢀⡈⣿⣷⣤⣄⣀⠀⠀⠀⢀⣤⣿⣿⣷⣾⣿⣿⣿⣿⣧
⠀⠘⠉⢹⣿⣿⣿⣿⣿⡇⠀⢸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
⠀⠀⠀⣾⣿⣿⠟⡿⠟⡁⠄⠚⠉⠀⠘⢿⣿⣿⣿⣿⣿⡇
⠀⠀⠀⣿⠟⠁⠈⠉⠁⠀⠀⠀⠀⠀⠀⠀⠙⡿⠿⠏⠿⠃
즐거운 불금과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~!!!
⠀⠀⠀⠀⠀⠀⣄⠀⠀⠀⣦⣤⣾⣿⠿⠛⣋⣥⣤⣀⠀⠀⠀⠀
⠀⠀⠀⠀⡤⡀⢈⢻⣬⣿⠟⢁⣤⣶⣿⣿⡿⠿⠿⠛⠛⢀⣄⠀
⠀⠀⢢⣘⣿⣿⣶⣿⣯⣤⣾⣿⣿⣿⠟⠁⠄⠀⣾⡇⣼⢻⣿⣾
⣰⠞⠛⢉⣩⣿⣿⣿⣿⣿⣿⣿⣿⠋⣼⣧⣤⣴⠟⣠⣿⢰⣿⣿
⣶⡾⠿⠿⠿⢿⣿⣿⣿⣿⣿⣿⣿⣈⣩⣤⡶⠟⢛⣩⣴⣿⣿⡟
⣠⣄⠈⠀⣰⡦⠙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⣟⡛⠛⠛⠁
⣉⠛⠛⠛⣁⡔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⠥⠀⠀
⣭⣏⣭⣭⣥⣾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⡿⢠
⠀⠀⠀⢀⡤⠤⡤⠞⠁⠀⡀⠀⠨⡙⠦⡠⠤⠀⠀⠀
⠀⠀⠀⡛⢐⠉⡠⠂⠀⡰⠣⣀⠀⠑⠄⠈⡄⢃⠀⠀
⠀⠀⠀⡇⡸⠀⡄⣀⡾⠀⠀⢠⣽⢄⢀⠢⠸⠸⡀⠀
⠲⣒⢞⢺⡁⢸⠊⣠⡄⠀⠀⢠⣄⠈⡇⠰⣾⠚⢖⠖
⠀⠀⢑⡶⣙⣦⢣⠀⠀⡀⡀⡀⠀⠀⣅⢤⣜⠕⠉⠀
⠀⠀⡇⠃⢺⠞⠛⢧⣀⣉⣉⢀⣀⠭⠿⢬⣄⢘⠀⠀
⠀⢸⠁⢀⢻⠀⠀⡎⠀⠐⠒⠓⡄⠀⠹⠀⢸⢟⠿⠀
1주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! 이제 불금과 주말을 재밌게 즐기시길 바래요!
이번 주에 MT 다녀오고 과제라니....힝 ㅠㅠ 그래도 내일 주말이니 너무 기쁘네요 ㅎㅎ
요즘 날씨가 많이 따뜻해지고 더워지기 시작했으니, 일교차 조심해서 옷 입으세요!
이번 4월도 잘 부탁합니당~!
요즘 대학교에서 교수님의 과제 폭탄으로 맞아버리니 머리가 어질어질하네요...ㅠㅠ
이제 불금과 주말을 즐길 수 있으니, 너무 행복합니다. ㅎㅎㅎ
다들 이번에 봄 할인으로 재밌는 게임 구매해서 즐기셨길 바라며,
즐거운 저녁 금요일 보내시길 바랍니다앙~!!
L----O----V----E
█▀▀▀▀▀▀▀▀▀█
▌░▄██▄██▄░ ▌
▌░███████░ ▌
▌░░▀███▀░░ ▌
▌░░░░▀░░░░ ▌
█▄▄▄▄▄▄▄▄▄█
이제 집에서 푹 쉬고, 불금과 주말까지 알차게 보내시길!!!
⣠⣤⣄⣾⣿⡷⣠⣴⣶⣿⣿⣿⣿⣿⣿⣷⣶⣤⡀
⠀⣼⠋⠀⣾⡟⣳⣾⣿⡿⣿⣿⣿⠟⣿⣿⣿⣿⣿⣿⣿⣷⣄
⠀⡇⠀⠀⠉⢱⣿⣿⡿⢰⣿⣿⠃⢰⣿⣿⣿⣿⣿⡟⢿⣿⣿⣷
⠀⠁⠀⠀⠀⣿⣿⣿⠇⣼⣿⠇⡀⢸⡿⣿⣿⣿⡿⠁⢸⣿⣿⣿⡇
⠀⠀⠀⠀⢰⢰⣿⡿⢀⣸⣿⣤⣿⡈⡇⢿⣿⡿⢁⡎⢸⣿⡇⣿⣿
⠀⠀⠀⠀⣼⢸⣿⡇⣸⣤⣶⣶⣤⣽⣷⣼⡯⠐⠿⢇⣿⡿⠀⣿⣿
⠀⠀⠀⠀⣿⣿⣿⡇⣿⣿⣿⣿⣿⣿⣿⣿⣿⣿⣷⣦⣹⡦⠂⣿⣿
⠀⠀⠀⠀⣿⡁⣿⡇⠻⣿⣿⣿⣧⣙⠛⣛⣿⣿⣿⣿⣿⠡⠂⣿⡏
⠀⠀⠀⠀⣿⣧⣙⡇⠲⢀⣉⠛⠛⠿⠿⠿⣿⣿⡿⠿⠋⣴⢀⣿⠃
⠀⠀⠀⣸⣿⡿⣿⡟⢠⣿⣿⢷⣦⢠⣤⣤⣤⠰⣶⣶⣿⠃⣼⣡
⠀⠀⢠⣿⡿⢠⣿⢡⣿⣿⠃⣾⡇⣸⢸⣿⣿⡇⡿⢿⣿⣿⣿⣿
대학 복학하고, 많이 바뀌었네요 ㅎㅎ 이제 학업으로 많이 바빠질 예정....ㅠㅠ 싫어어
그래도 주말이 찾아오니 너무 꿀이네요. 행복해~
금요일 저녁 6시에 잠들어버려서 푹 자버렸네요 헤헤;;; -_-;;
모두 집에서 따뜻한 주말 보내시고, 다음 1주도 힘차게 화이팅하세요!
이제 3월이 찾아오는군요. 곧 저도 대학 생활 다시 시작입니다. ㅠㅠ (੭ ˊ^ˋ)੭
3월부터 모두 바쁜 나날이 시작되겠지만, 잘 이겨내고 화이팅하시길!(˘͈ ᵕ ˘͈♡)
날씨도 점점 풀리고 봄이 다가오고 있네요. 비도 오고, 조금 따뜻해지기 시작했네요ㅎㅎ₍₍ (̨̡⸝⸝`꒳`⸝⸝)̧̢ ₎₎
그럼 2월 마지막 불금과 토요일 보내시고, 새로운 첫 3월 잘 시작하시길 바랍니다!
설날 연휴 잘 보내셨나요? 전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
다시 새로운 추억을 또 쌓았네요 ㅎㅎ ٩(ˊᗜˋ*)٩♡
이제 곧 3월이 찾아오고 있네요. 저도 이제 대학 생활 다시 시작입니다 ㅠㅠ ♡〜٩( ˃▿˂ )۶〜♡
다음 달도 많은 힘듬이 있겠지만, 그래도 모두 잘 극복하시고, 앞으로 나아기시길 바래요!(˚ ˃̣̣̥⌓˂̣̣̥ ) ‧º
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, 다음 1주도 화창한 하루로 맞이하시길!!!(„• ֊•„)
다음 주는 설날이네요!! 설날 연휴와 함께 푹 쉬시고, 행복한 가족들과 함께
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!!
날씨가 점점 풀리기 시작했네요. 그래도 일교차가 아직 있으니 감기는 조심조심!
수강신청도 하고, 곧 대학 준비도 다시 하고 있네요 ㅎㅎ (대학 힘들어....ㅠㅠ)
그럼, 즐거운 주말과 함께 행복한 불금 저녁 보내시고, 따뜻한 침대에서 행복한 꿈 꾸시길!
벌써 2월도 흘러가고 있고, 좀 있으면 대학 인생 재시작이네용 ㅠㅠ
그래도 그 전에 여행도 다녀오고, 즐거운 추억 쌓아서 정말 좋아요!⸜(。˃ ᵕ ˂ )⸝♡
날씨가 요즘따라 일교차가 있는 것 같아요. 옷 잘 입으시고, 감기 안걸리도록 조심조심!( ˘ ³˘ )♡
그럼 즐거운 토요일과 일요일 보내시고, 다음 1주도 화이팅하세용!!!( ˃̵ᴗ˂̵) ♡
일본 7박 8일 - 도쿄 2차로 잘 다녀왔습니다! 너무 기분 좋았어요! ㅎㅎㅎ
이번에는 여러 음식도 더 먹어보고, 아키하바라에서 많은 걸 즐겼네요 ^-^
날씨가 엄청 춥네요....모두 따뜻하게 옷 입으시고 특히 감기 더 조심하세용 -_-;;
그럼 즐거운 주말과 불금 보내시고, 1월도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래요!!
⠐⣪⡑⣤⣶⣶⣶⣦⡔⣩⡒⠀
⢸⣯⣾⣿⢏⣿⣏⢿⣿⣮⣿⠀
⢸⣿⢸⡗⣶⠙⢱⡖⣿⢸⣿⠀
⢸⡿⠀⠳⣄⣐⣂⡴⠃⠸⣿⠀
⣾⠃⠀⡵⡔⠕⠕⡰⡅⠀⢻⡆
⢹⡆⠘⢴⠙⠑⠉⢳⡱⠀⣾⠁
⠊⠀⠀⠈⡖⡖⡖⡎⠀⠀⠈⠂
⠀⠀⠀⠀⠉⠁⠉⠁⠀⠀⠀⠀
다음 주부터 여행 7박 8일로 일본 마지막 여행을 즐기고 오겠습니다! 가자~~!! (≧▽≦)
요즘따라 날씨가 많이 풀어진 것 같아용. 낮에 살짝 따뜻해진 느낌이?(〃∀〃)ゞ
그래도 밤에는 엄청 춥기 때문에 옷은 그래도 따뜻하게 입으셔야 해용!(°◡°♡)
주말까지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고, 힐링타임 편하게 가지시길!(ᗒᗨᗕ)
벌써 1월의 2번째 주라니, 시간이 이상하게 빠른 느낌이네요 ;;;
날씨가 너무 추워졌네요! 모두 따뜻하게 옷 입으시고 집에서 힐링타임을!
남은 주말까지 행복하게 보내시고, 따뜻한 코코아 한잔으로 마음을 녹아내리시길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