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EAM GROUP
The Railgun Railgun
STEAM GROUP
The Railgun Railgun
5
IN-GAME
53
ONLINE
Founded
May 14, 2010
Location
Korea, Republic of 
132 Comments
Aug 10, 2021 @ 9:33pm 
オンリー・マイ・レールガン
Aug 25, 2020 @ 9:05pm 
❤️❤️
Nov 22, 2019 @ 5:05pm 
Minasan kon'nichiwa
Oct 16, 2019 @ 9:50pm 
biri biri-chan
Jun 17, 2018 @ 1:15am 
아녕 하세여 미국에서 왔어여
Jan 17, 2018 @ 3:35am 
안녕하세요
Jan 20, 2016 @ 7:58am 
muh waifu
Nov 30, 2015 @ 3:17am 
BUG ZAPPER
Nov 25, 2015 @ 7:23am 
안녕하세여~^^
Oct 26, 2015 @ 6:05am 
빼애액- GTA5에서 레일건 쏘듯이 스나이퍼 라이플 쏘는중입니다 ㅋㅋㅋㅋ
Nov 26, 2013 @ 4:22am 
어마금 소설 어디까지 나왔나여 신약 4권까지 사고 접음;
Oct 13, 2013 @ 1:07am 
비탄의아리아 존나 꿀잼
Sep 14, 2013 @ 4:49am 
어마금을 다이스키 해서 들어왔습니다
Jan 26, 2013 @ 5:39pm 
사망한그룹
May 17, 2012 @ 6:18am 
May 3, 2012 @ 9:38am 
나괸리자 ㄱㄱ
Apr 14, 2012 @ 8:09pm 
여기있는사람 1손으로털수있음 ㅎㅎ
Apr 13, 2012 @ 6:11pm 
허세킹이당
Apr 13, 2012 @ 8:58am 
고도님 저랑한번붙죠
Apr 12, 2012 @ 11:43pm 
디스 이즈 마이 월드
Apr 10, 2012 @ 2:20am 
나사실 세계에서알아주는 헤비임
Apr 8, 2012 @ 6:04pm 
요호호 헝헝
Apr 8, 2012 @ 3:33am 
내허세 보여드림?
Apr 2, 2012 @ 9:55am 
레포데해용 엉엉
Mar 29, 2012 @ 7:28pm 
나갈땐 알지
Mar 28, 2012 @ 2:17am 
신입게이 화베라고합니다 아잘못왔네
Mar 12, 2012 @ 3:44am 
슨..
Mar 10, 2012 @ 5:43pm 
성지.
Mar 10, 2012 @ 2:53pm 
너 핵
Feb 19, 2012 @ 2:52am 
매치섭에서도 크리가나가게해주세요
Nov 19, 2011 @ 3:12am 
크리가 잘나가게 해주세요 ㅇㅇ
Oct 3, 2011 @ 4:10am 
허세왕 slambang 골라봉
Sep 11, 2011 @ 9:19pm 
요호 요호호
Sep 11, 2011 @ 4:58am 
야 필 소 굿
Sep 9, 2011 @ 3:47am 
Yaaaar
Sep 8, 2011 @ 6:53am 
가입했음요 ㅋ
Aug 6, 2011 @ 8:14am 
대문사진 간지네
Jun 25, 2011 @ 3:52pm 
초전자포 코믹스 7권 언제나옴여 현기증
Jun 10, 2011 @ 12:04am 
친구 모집중입니다~~ㅋ
May 23, 2011 @ 8:05am 
글쎄요 제가 알기론 어마금 만화가 먼저 나온듯 싶은거 같은데;;; 아니었나???
May 22, 2011 @ 4:15am 
초전자포;;왜 만화책이 어마금보다 먼저 나온건지
May 17, 2011 @ 7:32am 
흠 그래도 초전자포 만화책으로 보면 재밌는것 같군요
Apr 30, 2011 @ 9:47pm 
초전자포 재미없긔
Apr 27, 2011 @ 3:20am 
여태 스팀 활동중에 최고의 선택을 하신검미다
Apr 26, 2011 @ 12:06am 
크리가 잘뜬다고 왓슴다
Feb 24, 2011 @ 6:30am 
오오미 꽊찼네.
Feb 19, 2011 @ 9:38pm 
저감 ㅇㅇㅇㅇㅇㅇ
Feb 18, 2011 @ 11:50pm 
오오미 다모임 ㅠㅠ
Feb 18, 2011 @ 11:48pm 
서버가 어디야 ㅠ
Feb 18, 2011 @ 7:25pm 
고돋는 휴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