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EAM GROUP
⑨와 유쾌한 친구들 ⑨&Friends
STEAM GROUP
⑨와 유쾌한 친구들 ⑨&Friends
1
IN-GAME
11
ONLINE
Founded
September 27, 2010
90 Comments
Jan 27, 2012 @ 3:26pm 
여보세요?
Jan 13, 2012 @ 12:55pm 
무다
Nov 26, 2011 @ 4:26pm 
여기에 댓글을 쓰세요.
Nov 10, 2011 @ 5:28am 
시름ㅋ
Nov 10, 2011 @ 1:02am 
여기에 댓글을 추가하지 마십시오.
Jun 3, 2011 @ 8:57pm 
여기에 댓글이 없어요
Jun 3, 2011 @ 8:57pm 
헠헠 없다 아무도 .
Apr 5, 2011 @ 5:59am 
Hello :)
Mar 12, 2011 @ 3:49am 
여기에 댓글을 추가하십시오.
Feb 17, 2011 @ 11:49pm 
여기에 댓글을 추가하는겁니다.
Feb 10, 2011 @ 9:25am 
안녕하세요
Jan 20, 2011 @ 4:50pm 
여기에 댓글을 추가합시다.
Jan 5, 2011 @ 2:05am 
시그마!
Dec 19, 2010 @ 5:33am 
여기도 커멘트가 없어졌어여. 슬프네여.
Dec 13, 2010 @ 8:02pm 
여기에 커멘트를 추가하십시오.
Dec 11, 2010 @ 9:43pm 
안녕들하세요
Nov 20, 2010 @ 5:25pm 
Nov 16, 2010 @ 10:50pm 
야호! 시험!! 끝났어! 끝났다고! 힣ㅎ헤헤!!
Nov 11, 2010 @ 5:42am 
ㅋㅋㅋㅋㅋㅋ
Nov 6, 2010 @ 4:52am 
뿌리는 뽑아야 제맛 .
Nov 2, 2010 @ 5:39am 
99
Oct 31, 2010 @ 3:33am 
난 레포데가 없긔
Oct 31, 2010 @ 2:27am 
레포데를 샀습니당 누구 나랑 같이해여 할사람이 없엉ㅇㅇ;;;
Oct 25, 2010 @ 6:05am 
고기동// 당연히 초대가 잇으니까.왜? 사람많으면 좋잖아?
Oct 25, 2010 @ 2:39am 
내 친구가 아닌 사람도 생기고있어
Oct 23, 2010 @ 4:54am 
사람 갑자기 웰케 많아짐?ㅋ
Oct 19, 2010 @ 5:37am 
ㅋㅋㅋㅋㅋㅋ
Oct 16, 2010 @ 9:52am 
문명 처음 실행하실때 인트로 오류가 납니당
Oct 16, 2010 @ 3:22am 
아 문명 나중에 정품 질러야지
Oct 14, 2010 @ 7:31am 
시험 끝났어 !! 어엉어!! 어엉어!
Oct 14, 2010 @ 5:05am 
Oct 14, 2010 @ 4:57am 
관리자 !!
Oct 14, 2010 @ 4:48am 
고기동씨가 문명하셨습니다. ㅅㄱㅅㄱ
Oct 14, 2010 @ 3:03am 
이유는 몰라도 난 관리자인지도 몰랐음
Oct 14, 2010 @ 2:20am 
앗 아응 .
Oct 11, 2010 @ 2:07am 
부왘...
Oct 11, 2010 @ 1:50am 
조건없음
Oct 10, 2010 @ 5:10am 
관리자 조건이 뭔가용
Oct 8, 2010 @ 5:05am 
크르릉 'ㅅ'
Oct 7, 2010 @ 7:29am 
크흐흥 'ㅅ '
Oct 7, 2010 @ 4:28am 
크흥크흥 'ㅅ'
Oct 6, 2010 @ 2:14am 
zzz
Oct 6, 2010 @ 2:08am 
ㅋㅋㅋㅋㅋㅋ
Oct 5, 2010 @ 8:14pm 
ㅇㅅㅇ ㅇㅅㅇ ㅇㅅㅇ ㅇㅅㅇ
Oct 5, 2010 @ 3:51am 
ㅎ헤
Oct 5, 2010 @ 12:38am 
아 맙소사 시험이 일주일남았어 엉허헣
Oct 4, 2010 @ 7:58am 
난 시험 끝남욬ㅋㅋㅋㅋ 다들 ㅅㄱ
Oct 4, 2010 @ 6:33am 
모두들 시험 잘치시게나
Oct 4, 2010 @ 4:24am 
부왘 또관리자라니
Oct 1, 2010 @ 11:16pm 
업뎃된 무기 좋은듯